[도색의뢰작] 가오가이가 완성

도색의뢰받아 제작한 킷입니다.
..정말이지 할말을 잃게 만든 킷이네요.
의뢰자분께서 저보다먼저 다른분께 의뢰를 맡겼다가 도색완료된 사진을보곤 맘에안드셔서 도색지워달라하곤, 도색만 제게 의뢰하셨습니다.
처음 킷을받았을땐 정말 기가막히더군요.
관절은 정말 허술해서 오징어관절에 툭툭 빠지기까지하고 심지어 가동부를 순접발라놔서 가동할수없도록 만든곳도 있었다는..
사포질을 너무 열심히 하셔서 여기저기 몰드는 사라지고, 기포&단차도 좀 보이고, 몇몇 각진부위는 두리뭉실..
프라이머 올린상태로 받앗는데, 엿먹으라고 프라이머위에 뭘 받라놨는지 마스킹작업하다 도색표면 다뜯겨나가고..(프라이머올려논걸 세척하는 사람은 없다죠.)
킷상태가 아무리 나빴다 치더라도 이뭐병..도색하다가 화딱질나고 혈압올라서 정말 아휴...-ㅅ-
마지막으로 도색지우다 날려먹었는지 이마에 지스톤쪽에 프라판으로 대충 붙여놨는데..기가막히네요.
의뢰자분께 의뢰비 추가로 약간받고 퍼티로 새로만들었습니다.
이따위로 해놓고 20만원넘는돈을 꿀꺽 잡수신 그분은 정말 최고네요. 루리웹 중고장터에 맨날 도색의뢰받는다고 글날리더니 요즘은 보이지도 않더군요. 참고로 루리아뒤는 태크참고.

도료표면이 약하고 가동을 전혀 고려하지않은 조립으로 인해서, 의뢰자분께서 받아보시고 여기저기 도색까질거 생각하니 맘이 아프네요.
이전에 의뢰제작 완료한 제네식보다 뒷손은 더많이 갔는데도 완성도는 현저히 떨어지네요.
앞으로! 절대!! 네버!!! 남이 건들던 킷은 손대기 않기로 다짐했습니다. 


덧글

  • 제6천마왕 2010/01/13 13:08 # 답글

    돈벌기 참 쉽습니다, 쉬워요.
  • 캡틴H 2010/01/13 18:44 #

    도색하면서 ㅅㅂ를 속으로 몇번외쳤는지 모르겠습니다. 크으...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할뻔했다는..-ㅅ-+
    이거 루리웹에 올릴까말까 생각중입니다. 의뢰고 자시고 다신 못 떠벌리도록..
댓글 입력 영역